해외라이딩 전문
언제나 행복한 보라투어에 들어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제목      대마도라이딩
닉네임      초보라이더 등록일자 2017-05-14 09:42:11











네이버블로그게제시의 이미지주소를 그대로 사용시는 이미지 게재가불가합니다.저작권관련 네이버의 이미지사용이 불가이기떄문입니다. 수고 스러우시더라도 이미지원본을 업로드하여 글을 작성해주시면, 많은 고객님에게 도움이 되실 수 있으실것으로 생각됩니다. 이점 유의 부탁드립니다.^^

 

 

처음엔 불안한 출발이었다.

원래 작성자인 나는 가족과 함께 가기로 하였는데 아이들 둘이 고열과 결막염 판정을 받고 못가는 상황에서 회사 라이딩 팀만 가기로 한건데 마눌령을 어떻게 넘었는지 모르겠지만 눈눈떠보니 대마도

 

계속적인 취소에서 상냥하게 대해주신 보라투어 예약 담당자 분에게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2박 3일 라이딩 후기는

대마도 북부는 낙타등이지만 50~70km정도는 힘겹지 않게 하루동안 돌수 있습니다. (사진찍을꺼 다 찍고... 평속 20으로 가도 다돌수 있습니다.)

하지만 섬 남부 즉 이즈하라항으로 중심으로 수평으로 절단하여 그 밑에서는 획득고도가 상당히 높으며 지속적인 오르막과 긴 다운힐이라 림브레이크는 약간의 휴식이 필요할 듯합니다.

 

보라투어에서 소개해준 오하시 료칸과  민숙친구는 좋았습니다.

다만 오하시 료칸은 여성분들은 근처 온천에서 씻는 것을 권장 드리겠습니다.(일본 문화가 그 다지 남녀를 구분하지는 않는 것 같음 화장실이며 온천이며 천장이 서로 통하게 되어있음)

 

료칸중에서 오하시 료칸 밥이 수준이상이란 말은 정말 맞습니다.

  1일 미우다 해변(정말 좋음)-> 한국전망대-> 야생생태 동물원(여긴 지속적인 오르막이라 충분히 쉬었다가 가시는게 좋음)-> 미네 (오하시료칸과 미네 페밀리파크 (아이들과 너무 좋음)-> 한 60km이며 초보코스로 아주 좋습니다. 차도 없고 하지만 국도 382번은 지속저은 차량이 지나다니므로 가급적 피하는 코스를 만들어보세요 저는 시간에 쫓겨 그리하지 못함

              주의) 산악지대이다 보니 고글을 끼고 라이트를 켜지 않고 터널 들어갔다가는 순간 암흑을 맛보실겁니다. 터널 통과시 후미등과 전조등은 꼭 켜주시길 바랍니다.

 

2일 미네 오하시 료칸 출발 사장님의 화이팅과 일본 박카스의 인심을 먹고 출발 -> 신화의 마을 신사 및 에보시다케 전망대 (대부분의 인생샷은 여기서 건집니다.) -> 알수 없는 파크와 무슨 큰 다리인데 사람들 많이 오고감 기억이 안납니다 ㅠㅠ) >>> 이즈하라 도착 (친구민숙의 한국인 사장님의 친근한 반김 여기 저녁 괜찮습니다. 라면도 괜찮구요)

그리고 친구 민숙에서 소개 시켜주는 라멘집있는데 꼭 가보시길)

 

3일 이즈하라 밑 남부 쪽인데 힘들어서 설명 못드림엄첨 꼬불거리고 업힐도 긴만큼 다운힐도 엄청남....................초보들은 포기 하시길

 

MTB타고 도실거면 남부부터 도시고 북부 로 올라가세요 즉 이즈하라로 가시고 히타카츠로 나오는 걸로 일정을 잡으셔야 됩니다.

그래야 관광라이딩 할 수 있으세요

 

허접한 후기 읽어 주셔셔 감사합니다.

 

 

 

목록보기
보라투어(공식)   2017-05-17 09:13:22
고객님의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 ~^^!! 연휴기간에도 무사히 잘 다녀오신것같아서 다행입니다!!
TOP